본문 바로가기

감동적인

혼자 캐치볼 하던 소년 보고 순찰차 세운 경찰관

혼자 캐치볼 하던 소년 보고 순찰차 세운 경찰관


Facebook | Summerville Police Department


해외 매체 인스파이어 모어는 현장 훈련 책임 경찰관 T. 빌랜시온의 선행을 소개해 훈훈한 감동을 전했다.


t. bilancione and goat
Facebook | Summerville Police Department

T.빌랜시온은 얼마 전 순찰 중에 혼자서 캐치볼 하는 소년을 보았다. 그는 즉시 차에서 내려 소년과 함께 캐치볼을 했다.


불과 몇 주 후 그의 행동은 네티즌들에게 큰 감동을 주며 헤드라인을 장식했다.


아래 영상을 보면 캐치볼 하는 소년은 중학생 정도로 보인다.


kid playing alone
Facebook | Summerville Police Department

순찰차 한 대가 멈추더니 빌랜시온이 내렸다. 그는 혼자 캐치볼 하는 소년을 불렀다. 소년은 경찰차로 다가갔고 빌랜시온은 소년에게 캐치볼을 같이 하자고 했다. 소년은 그의 뜻밖의 제의에 놀랐지만 기쁘기도 했다.


얼마 후 빌랜시온이 근무하는 경찰서에 CCTV 영상과 함께 다음과 같은 메모가 전달되었다.


“제 아들이 운동장에서 혼자 캐치볼을 하고 있었어요. 그때 순찰 중이던 경찰관은 제 아들의 마음을 헤아리고는 몇 분 동안 캐치볼을 함께 해주었어요. 제 아들과 같이 놀아 준 이 경찰관의 선행에 대해 알리고 싶어요. 그는 정말 훌륭하고 든든한 경찰관입니다!”


cop playing catch
Facebook | Summerville Police Department

빌랜시온은 마음이 따뜻하고 순수한 사람임이 틀림없다. 그는 혼자 캐치볼 하는 소년을 어떻게 도와주어야 할지 정확히 알고 행동으로 옮겼다.


아래 영상에서 소년과 경찰관 빌랜시온이 함께 캐치볼 하는 모습을 만나보자.


 


출처: https://www.ntdtv.kr/uplifting/%EB%9D%BC%EC%9D%B4%ED%94%84/%ED%98%BC%EC%9E%90-%EC%BA%90%EC%B9%98%EB%B3%BC-%ED%95%98%EB%8D%98-%EC%86%8C%EB%85%84-%EB%B3%B4%EA%B3%A0-%EC%88%9C%EC%B0%B0%EC%B0%A8-%EC%84%B8%EC%9A%B4-%EA%B2%BD%EC%B0%B0%EA%B4%80.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