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전문명

석탄 속에서 발견된 3억년 전 톱니바퀴

석탄 속에서 발견된 3억년 전 톱니바퀴


joy4mind


지난 2013년, 국영방송 ‘러시아의 소리’ 등 러시아 소식통들은 한 블라디보스토크 시민이 석탄에서 알루미늄으로 된 3억년 전 톱니바퀴 모양 물체를 발견했다고 일제히 전했다.


이 물체는 블라디보스토크에 사는 드미트리라는 시민이 난방을 위해 석탄을 태우다 석탄 속에서 발견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주민은 석탄 속에서 크기 약 1.5cm 크기의 매우 가볍고 기이한 금속 물체를 발견했다. 고민하던 그는 생물학자 발레리 브리에르 박사에게 분석을 의뢰했다.


금속 물체가 들어있던 석탄(newsrescue.com)

브리에르 박사는 곧 동료인 이고르 오쿠네프 상트페테르부르크 핵물리학 연구소 선임연구원과 함께 이 물체의 연대를 측정했다.


결과 이 물체가 들어있던 석탄의 연대는 3억1천만년 전 만들어진 것으로 분석됐고 이 물체는 이보다 더 이전에 제작된 것으로 확인됐다.


더욱 놀라운 사실은 이 물체가 약 2%의 마그네슘이 첨가된 순도 98%의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졌다는 사실이다.


연구진들은 알루미늄은 자연적으로 생성되지 않는데다 이 정도의 높은 순도는 고도의 과학기술을 요한다고 밝혔다.


newsrescue.com

인터내셔널 비즈니스 타임즈 등 언론들은 이 해석하지 못하는 물체를 ‘UFO 파편’으로 보인다는 보도를 내놓기도 했다.


석탄 속에서 고대 유물이 발견된 것은 처음이 아니다.


1851년 미국 매사추세츠 광산 석탄 조각에서 정교한 무늬의 아연 합금 꽃병이 나오기도 했다. 이 꽃병은 은이 주성분이었으며 일부 아연이 들어간 합금으로 제작됐다.


병에는 순은으로 그려진 여섯 송이의 꽃이 있었는데 제조 기법이 매우 정밀했다. 감정 결과 믿을 수 없게도 10만 년 전 작품이었다.



1891년 6월 9일 미국 일리노이주 모리슨빌 시의 컬프(S. W. Culp)씨는 부엌에서 석탄을 나르던 중 석탄덩이가 깨지면서 길이 약 25cm, 무게가 12.4g의 정교한 3억년 전 금목걸이를 발견했다.


1912년, 미국 오클라호마 주 토마스 시의 한 전기 공장 직원 두 명은 인근 탄광에서 캐온 석탄 속에서 3억2천5백만 년 전에 제작된 작은 가마솥을 발견한바 있다. 이들은 이 발견이 진실하다며 친필로 서명까지 한바 있다.


Creation Evidence Museum

3억년 전 가마솥과 이 솥을 석탄 속에서 발견했음이 진실이라는 서명(Frank J. Kennard/Creation Evidence Museum)



출처: https://www.ntdtv.kr/economy/science/%EC%84%9D%ED%83%84-%EC%86%8D%EC%97%90%EC%84%9C-%EB%B0%9C%EA%B2%AC%EB%90%9C-3%EC%96%B5%EB%85%84-%EC%A0%84-%ED%86%B1%EB%8B%88%EB%B0%94%ED%80%B4.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