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단한

해결 못 하는 게 뭐야?... 베이킹소다의 놀라운 효능

해결 못 하는 게 뭐야?... 베이킹소다의 놀라운 효능


사진=셔터스톡



베이킹소다(중탄산 나트륨)는 우리 모두 제대로 알고 있어야 하거나 ‘꼭 가지고 있어야’ 하는 보물 중 하나다. 그것은 여러 세대에 걸쳐 가정에서 제산제로 사용돼 왔다.


빵을 부풀리는 용도 외에, 우선 아침에 따뜻한 레몬워터에 조금 넣어 마시는 것은 하루를 시작하는 좋은 방법이다. 몸의 산도 균형을 잡아준다.


©Shutterstock | ThamKC

주방과 화장실의 세제로 사용하면, 여성 광고모델에 매혹돼 당신이 사들인 독성 있는 비싼 세제만큼 효과적이다. 어쨌든 아무도 당신에게 베이킹소다를 팔려고 하지 않는다. 이유는 분명하다. 그것은 엄청 싸기 때문이다.


이 독성 없는 천연 세정제는 용도가 다양하다. 당신은 아마 몇 가지 정도는 알고 있을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모르는 것이 있을 수도 있다.


1. 신장병 완화

©Shutterstock | Picsfive

영국의 한 연구에서 심각한 신장병 환자에게 1일 1회 베이킹소다를 투여했다. 그 결과, 병을 완화하는 것으로 밝혀졌으며 많은 사람은 투석할 필요가 없었다.


“이 싸고 간단한 방법은 환자들의 영양 상태를 개선하고 경제성, 삶의 질, 임상효과의 잠재성이 높다.” 런던 왕립 병원 마그디 야쿠브(Magdi Yaqoob) 박사의 이 말을 사이언스 데일리(Science Daily)가 전했다.


이 놀라운 효능은 베이킹소다의 입지를 ‘최상’에 올려놓기에 충분하다. 그러나 이것이 전부가 아니다.


2. 암 치료 효율 개선



전체글보기: http://www.epochtime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30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