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럴수가

악마가 우리 세계를 지배하고 있다(28) 맺음말

악마가 우리 세계를 지배하고 있다(28) 맺음말


     사진=셔터스톡



맺음말


인류는 길고 긴 세월 속에서 찬란한 영광을 무수히 창조했을 뿐 아니라 좌절과 재난도 수없이 겪었다. 역사를 돌이켜 볼 때 사회 도덕이 고상하면 정치가 맑고 경제 발전과 문화의 번영으로 민중의 삶이 편안한 반면, 도덕이 타락하면 국가가 쇠망하고 문명이 파멸한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오늘날 인류는 물질문명의 정상을 향하고 있지만 전례 없는 시험에 직면해 있다. 바로 공산주의가 부상해 기승을 부리고 있어서다. 공산주의의 궁극적인 목적은 지상에 ‘낙원’을 세우는 것이 아니라 인류를 훼멸하는 것이다. 공산주의의 본질은 하나의 사악한 영(靈)인바, 그것은 증오와 저층 공간의 각종 부패한 물질로 구성돼 있다. 증오에서 출발한 그것은 1억이 넘는 사람을 도살했고 수천 년 이어온 찬란한 문화를 파괴했으며, 도덕을 거리낌 없이 부패시켰다. 또한 나라마다 각기 다른 책략으로 공산사령의 요소를 동·서방에 배치했다. 동방에서는 폭력으로 세인을 살육하고 협박해 신을 믿지 않게 하는 한편, 서방에서는 세인의 인간성을 마성(魔性)으로 변이시켜 신에게서 멀어지게 함으로써 인류를 훼멸의 길로 나아가게 했다.


공산사령은 인간 세상에서 각종 부정적인 요소들을 결집해 공산 정권과 공산당 조직, 악마의 동맹군, 동조자, 대리인 등으로 강대한 세력을 형성한 후 사회 각층, 각 분야에 침투해 조종했다. 정치, 경제, 법률, 교육, 언론, 예술 및 사회 문화 등 여러 방면이 부지불식간에 사령의 마수에 함락돼 인류는 극히 위험한 지경에 처하게 됐다.



전체글보기: http://www.epochtime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2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