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만사 요모조모

폼페이오: 민주자유를 위해서는 인터넷 만리장성 방화벽 반드시 무너뜨려야……

폼페이오: 민주자유를 위해서는 인터넷 만리장성 방화벽 반드시 무너뜨려야……



11월 10일(미국 시간) 폼페이오 미 국무부 장관은 로널드 레이건 연구소에서 행한 연설에서 “미국은 중국인들이 자유로운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인터넷 방화벽을 무너뜨리게 도와줘야 한다”고 이같이 말했다. 이는 미국이 중공(중국 공산당)은 통치수단으로 중국인을 예속시키고, 더 나아가 세계를 해치는 것에 더 이상 참고 용납할 수 없다는 중요한 신호이다.

중공이 만든 인터넷 방화벽은 인류 역사상 가장 사악한 프로젝트이다. 고대에 중원왕조(中原王朝)는 큰돈을 들여 만리장성(萬里長城)을 쌓고 유목 민족의 침입을 막아내 농경 문명을 보호하는 것인데 인터넷 방화벽은 국민들이 외부 진실한 소식을 얻지 못 하게 막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이는 중공은 국민들을 세뇌시키고 우매하며 노예화하여 더 나아가 14억 중국인을 노예화하려는 죄악의 프로젝트이다.


모택동(毛澤東)시대는 쇄국정책과 정보차단정책, 게다가 어디에나 있는 세뇌홍보 정책으로 인해 중국인들이 지독한 생활고에 시달렸지만 세계에 고난을 겪은 사람들을 구하려는 꿈을 꾸고 있었다는 것은 너무나 우습다. 그러나 오늘날 인터넷이 발달한 21세기에 사람들이 정보를 얻지 못하게 막는 인터넷 방화벽까지 있다는 것은 이해가 안 된다.


당신이 중국에서 얻은 정보는 중공의 ‘정성들여 만든 사료(饲料)’라 할 수 있다. 많은 언론 매체와 신문을 통해 각종 소식을 봤으나 실제로는 동일한 목소리만 들었을 뿐이다. 즉 중공이 당신들에게 일부러 보여주는 것이고 당신들이 진실한 뉴스를 영원히 볼 수 없게 만드는 것이다. 때문에 중국인들이 이 세계에 대한 오만무지, 주변국들의 고난에 대해서도 아무것도 모르고, 세계 민주주의의 거센 물결이 조수처럼 밀려오는 것도 느끼지 못하는 것이다. 중공은 중동사람들이 민주와 자유를 얻기 위해 독재 정권을 무너뜨리는 ‘아랍의 봄’이란 운동을 미 제국주의가 중동을 통치하기 위하여 대량의 인도적인 재난을 일부러 야기한 깊은 음모라고 선전 및 모함했다. 그리하여 중국내에 사람들이 오히려 중국에서 전쟁이 없다는 ‘사실’에 다행이라고 생각하게 하는 등  ‘무지한 행복’에 빠지고 있는 것이다.


인터넷 만리장성 방화벽을 무너뜨려 진상을 찾고, 현실에 눈떠서 민지(民智)를 꽃피우는 것은 중국인들이 우매를 없애는 데 가장 좋은 소독제일 뿐만 아니라 사악한 존재인 중공이 멸망할 때에 그들과 같이 부장품(副葬品)이 안 되게 하는 묘약인것이다.


출처: https://gnews.org/5602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