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만사 요모조모

뜨거워지는 선(善) 과 악(恶)의 경쟁

뜨거워지는 선(善) 과 악(恶)의 경쟁



조 바이든의   교활한 눈이 그의 승리를 알리는 사악한 빛으로 번쩍이기 앞서 주류 매체 그룹은 트럼프의 목소리를 저지하고 폭로혁명의 폭로를 막으며 사실을 은폐하고 거짓으로 이길 수 있다고 생각했던 모양새이나 다행인 것은 많은 정의로운 사람들이 이들의 기만과 거짓에 넘어가지 않었다.


미시간주 투표 문제는 조사가 가능한 증거가 있다.  공화당은 점차 우위를 점하고 있으며, 사법부의 투표 부정행위에 관여함에 따라 지속적인 효과를 발휘하고 있다. 매체들에서 선거투표 사기에 대한 보도 역시 아주 어색한 시기로 들어 갈 것이다.


모든 사람들은 우체국직원들의 부정투표를 고발하는 비디오를 기억하고 있다.  흥미로운 점은 비밀요원이 이런 정당행위에 대해 위협하고 본인더러 내용을 수정 하라고 요구했다는 것이다 예상치 못한 것은 우체국 직원이 위협받는 과정을 녹음하여 미국 언론에 공개한 것이다. 우스운 일이지만 바이든은 이미 과거로 끝났다.


Rep. Nancy Pelosi says stimulus talks are complicated by 'complete disarray  on the Republican side' | Pittsburgh Post-Gazette

 또 다른 뉴스는 펠루시가 하원의장의 중요한 지위를 잃을 것이라는 것이다. 그녀는 극 좌파들이 중공 보다도 더 중공이라고 말했다.  바이든은 지금 미궁으로 빠지고 있고 몸부림치고 있다. 주류 언론들은 우리 매체들은 더욱 진실해야 한다는 뻔뻔스러운 거짓말을 합니다.  우리는 수시로 축하를 위해 와인을 준비해두고 있다.


출처: https://gnews.org/5627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