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비한

NASA가 포착한 ‘뱀 모양’ UFO

NASA가 포착한 ‘뱀 모양’ UFO



미 항공우주국(NASA)의 우주왕복선이 우주 공간에 떠 있는 뱀 모양 미확인비행물체(UFO)를 포착해 화제가 되고 있다.


유튜브 영상 ‘지구 위에 있는 이상한 뱀 모양의 생명체’에서 확인 할 수 있는 이 UFO는 머리와 꼬리가 확연히 구분되는 뱀 형상을 닮았다.



이 사진은 지난 2001년 8월 미국 캐네디 우주센터에서 발사된 우주왕복선 디스커버리호의 ‘105번째 우주 임무’(STS-105) 도중 촬영된 것으로 12년 후인 2013년부터 화제가 됐다.


영상은 올린 해외 네티즌(아이디: UFO HuntingClouds)은 자신이 “이 생명체 혹은 비행물체는 매우 크며 올리브색”이라고 말했다.



유명 UFO 연구가 스콧 C. 워닝도 이 사진에 관해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언급하기도 했다.


그는 “처음 사진을 봤을 때는 조작이라고 생각했지만 NASA 링크를 확인하고 나서야 믿게 됐다.”면서 “그 비행물체는 뱀처럼 구부릴 수 있으며 한쪽 끝 부분에는 머리가 있는 듯 보인다”고 말했다.


(이미지=NASA)


관련 영상

 

 
출처: https://www.ntdtv.kr/economy/science/nasa%EA%B0%80-%ED%8F%AC%EC%B0%A9%ED%95%9C-%EB%B1%80-%EB%AA%A8%EC%96%91-ufo.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