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만사 요모조모

온라인 秘번:당신 아이가 백신을 맞지 말아야 할 13가지 이유

사진출처:https://static.dw.com/image/58743837_403.jpg

 

9월13일 월요일 얼론 브리핑에서 英 최고의료책임자(CMO)들 4명이 12~15세 아이에게 코로나 백신 접종을 권고했다. 이에 대해 젤렌코(Zelenko) 의사가 게터(Gettr)에 theexpose.uk단일‘당신 아이가 백신을 맞지 말아야 할 13가지 이유’ 라는 문장을 리트윗 했다. 문장에서 영국 실제 자료와 이미 발생하여 부인할 수 없는 사례로 이들 의료관료에 대해 반박했다. 현제 글에 나열된 13가지 이유를 요점으로 번역하였다. 상세한 문서 및 데이터는 원문 링크를 참조하십시오.

 

당신 아이가 백신을 맞지 말아야 할 13가지 이유

1.86%의 아동이 임상실험에서 화이자사의 코로나백신으로 인한 불량반응이 나타났다.

 

2.화이자사의 임상시험에서 아동9명중 1명은 심각한 불량반응을 보여 정상적인 활동을 할 수 없다.

 

3.2020년 3월 이후 코로나 관련 사망 아동은 9건만 있다.

 

4.아동은 코로나로 인해 심각한 질병에 걸릴 위험이 매우 낮다.

 

5.화이자사의 코로나 백신은 실험적이며 아직도 임상시험이 진행중이다.

 

6.영국정부, 옥스퍼드 대학,CDC가 진행한 세가지 과학연구가 올해 8월에 발표에는 코로나 백신이 효과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7.잉글랜드 공중보건국 자료에 따르면 대다수 코로나의 사망은 백신접종을 받은 사람에서 발생하며, 백신이 질병을 악화시킬 수 있음을 나타났다.

 

8.영국에서만 최소 118만 건의 코로나백신이 불량반응을 발생했다.

 

9. 8개월사이 코로나백신으로 인한 사망자수가 2001년이후 기타 모든 백신인한 사망자수를 초과했다.

 

10.화이자백신이 아동 심근염(심장염증)을 일으킬 수 있다.

 

11.아이들이 코로나백신으로 이미 죽고 있다..

 

12당신의 아이가 코로나백신 접종하면 누구에게 유리합니까?

 

13.백신접종 및 면역접종 합동위원회가 아동에게 화이자백신 제공하자는 권고를 거부한다.

 

크리스 위터(Chris Whitty)와 그의 최고 의료책임자 동료들이 정부에게 아동 상대한 코로나백신 접종하는 권고는 과학적인 결정이 아니라 정치적인 결정이다.

 

글쓴이는: 우리가 방금 당신이 왜 당신의 아이에게 코로나백신을 맞히지 말아야 할 13가지 사실성 이유를 제시하였다 그리고 그 모든 이유는 과학에 기준으로 한 것이다. 이제 선택권은 당신과 당신 아이에게 있으니 당신이 올바른 선택을 하기를 바랍니다.

 

출처: https://gnews.org/zh-hans/1534218/

(위 기사는 작성자 개인적 관점으로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